반응형

 

인스타비번
인스타 비번 찾는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어려움에 겪으신 분들을 위한 글입니다. 오랜만에 인스타 로그인을 했는데 비밀번호를 까먹었거나 비활성화 후 활성화하기 위해 인스타 로그인을 했지만 비밀번호가 맞지 않다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제 이야기입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순서대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비밀번호찾는법1
인스타그램 로그인

 

Instagram 비밀번호를 잊버렸다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가입할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또는 연동된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인스타비밀번호찾는법2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인스타그램에 가입할 때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는 방법입니다. 사용자 이름 즉, 내가 만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아래의 형식으로 이메일 아이디 앞자리와 뒷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메일이 맞는 경우 오른쪽 사진과 같이 메일이 도착하고 로그인을 누르면 비밀번호 재설정 창이 뜨게 됩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친구 계정으로 본인의 아이디를 확인해 찾거나 전화번호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스타 계정 비활성화를 한 경우 전화번호 또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전화번호를 사용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인스타비밀번호찾는법3
전화번호를 사용한 비밀번호 재설정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본인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링크를 인스타그램 측에서 보내줍니다. 해당 링크로 이동해 인스타그램 계정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해외 문자로 발송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3.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인스타비밀번호찾는법4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인스타그램 로그인 창에서 'Facebook으로 로그인'을 눌러 새롭게 열린 창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을 해줍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연동이 되어있으신 분들은 바로 로그인이 됩니다. 

 

혹시 설마 이메일, 전화번호, 페이스북 로그인까지 안 되는 분들이 있을 경우.. 이메일 계정을 찾거나 페이스북 계정을 찾은 후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을 해야 합니다. 셋 중 하나의 인증이 되어야지만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측에서는 아래 2가지 사항을 명시해놓았습니다.

 

 

- Instagram에 가입할 때 사용한 이메일이나 전화번호에 액세스 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이나 전화번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시 얻거나 새로운 계정 정보로 프로필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등록한 이메일 계정을 사용할 수 없고 Instagram 계정과 Facebook 계정을 연결하지 않았다면 해당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드릴 수 없습니다.

 

※요약하여 이메일 사용과 페이스북 연동을 할 수 없으면 인스타그램 계정을 찾을 수 없다

 

 

여기까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본인인증 잘 거쳐서 본인의 계정을 잘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에 하나 계정을 못 찾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다음에는 이런 일이 없도록 사전에 프로필 정보를 미리 업데이트해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및 활성화 방법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계정 비활성화 방법과 비활성화 해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인스타를 하다 보면 여러 의미에서 계정을 삭제하기보다 잠시 비활성화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제 경

cookie6.tistory.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반응형